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메인 > 커뮤니티 > 자주하는 질문(F.A.Q) > 게시글 상세보기
자주있는 질문(F.A.Q)   자주 있는 문의 사항을 한곳에 모아 두었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주문한 상품이 파손&훼손 되어서 왔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반품/교환 관련]

질문

주문한 상품이 파손&훼손 되어서 왔습니다. 어떻게 하나요? [반품/교환 관련]

답변

쇼핑몰에서 구매하신뒤 개인적인 사정으로 이미 개봉한 상태에서 교환이나 환불을 요청하시는분이 계십니다.

 

막걸리 상품의 경우 이미 받으신뒤 개봉을 하셨다면 다른 인터넷 쇼핑몰 상품과 달리 교환 또는 환불이 안됩니다.

 

그점을 양해하시고 구매하기 전에 이점을 꼭 숙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배송을 받았는데 파손이나 막걸리의 흘림등 심한 경우 또는 오배송시 포장을 개봉하지 마시고,

 

사진을 촬영하여 1:1 맞춤 상담 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해 주시면 확인 후 조치를 취해드리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1만원 이상의 상품 훼손인 경우 재배송을 해드리며, 1만원 미만인 경우 예치금으로 적립하여 쓸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해 드립니다. (단, 저희 회사에서 발송한 상품을 비회원으로 구매하셨거나 타 오픈마켓이나 쇼핑몰을 이용해서 구매하셨을 경우 해당 보상 프로그램에 맞게 조치해 드리고 있으니 참조 부탁드립니다. 부득이한 경우 고객님께 연락드린 후 현금으로 계좌이체 환불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

 

단, 상품의 특성상 받으신지 24시간 안에 1:1 맞춤 상담 게시판에 글을 올려 주시거나 고객센터 (1661-1745)로 반드시 통보가 되어야 하며, 시간이 지나 보상을 요청하는 경우 보상이 어려울 수도 있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주말에 받으셔서 문제가 생긴 경우라도 사진을 찍어서 올려 주시면 월요일 확인후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연락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제품의 특성상 반드시 냉장 보관해야 하는 상품의 경우에 고객님의 보관 과실이 이루어 질 수 있는 부분 때문에 저희 술가게에서는 상품이 고객님께 배송되는 순간까지만 책임을 지게 됨으로 이점 꼭 인지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분쟁을 최소화 하기 위해 받으신 직후의 사진이 꼭 필요한 이유로 번거러우셔도 증빙할 수 있는 사진 꼭 부탁드립니다.)

 

 

 

 

   목록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