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메인 > 커뮤니티 > 자주하는 질문(F.A.Q) > 게시글 상세보기
자주있는 질문(F.A.Q)   자주 있는 문의 사항을 한곳에 모아 두었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실명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타]

질문

실명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타]

답변

금융거래, 혹은 신용정보회사로 공유되는 개인정보가 없어 고객님의 실명정보가 KCB 실명확인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입니다.

아래의 고객센터로 실명 등록을 요청해 주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전화 02-708-1000 (KCB 고객센터)

 

 

 

   목록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