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메인 > 커뮤니티 > 자주하는 질문(F.A.Q) > 게시글 상세보기
자주있는 질문(F.A.Q)   자주 있는 문의 사항을 한곳에 모아 두었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주문하였습니다. 배송조회 송장 번호의 입력은 언제 되나요? [배송 관련]

질문

주문하였습니다. 배송조회 송장 번호의 입력은 언제 되나요? [배송 관련]

답변

저희 술가게에서는 보통 업무시간인 평일 정오 12시에 주문을 마감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늦게 주문이 들어온 경우에도 되도록이면 당일 발송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물량이 갑자기 많아지는 경우 일반적으로 평일 정오 12시를 기준으로 잡고 있으니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정오12시에 주문을 최종적으로 수집하여 발송 준비를 하며, 주문이 발송처리가 되면 송장 번호가 입력되는데 물량에 따라 다르지만 그 시점은 오후 6시~9시 전으로 모두 입력해 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배송 조회가 이루어지지 않는 경우 택배는 출발 하였지만, 택배 집하 장소에서 전산화 작업이 이루어지지 않아 늦어 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늦은 저녁이나 다음날 아침에 송장 번호 조회를 확인해 보시면 정상적으로 배송중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이 하는일이다보니 송장 번호 기입의 오류나 기타 이유로 인해서 미배송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다음날 아침에도 송장번호로 배송조회가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661-1745번이나 sulgage@gmail.com 또는 홈페이지의 1:1 맞춤상담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면 확인후 최대한 빠른 시간안에 연락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목록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