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자주있는 질문(F.A.Q)   자주 있는 문의 사항을 한곳에 모아 두었습니다.
질문 [주문/결제 관련]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결제 관련]
답변 성인인증 후 결제하기 단계에서 결제가 되지 않을때는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결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
질문 [기타]   실명확인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기타]
답변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를 이용중이며, 현재 실명확인을 차단상태로 설정하신 경우입니다. 고객센터: 전화 02-708-10...
질문 [기타]   실명등록이 잘못 되어 있습니다. [기타]
답변 금융기관 등에서 개인정보를 입력 시, 실수로 오기입을 하여 실명등록이 잘못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 "류관순"이...
질문 [기타]   실명등록이 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타]
답변 금융거래, 혹은 신용정보회사로 공유되는 개인정보가 없어 고객님의 실명정보가 KCB 실명확인 데이터베이스에 등록되...
질문 [기타]   외국인도 아이핀(I-PIN) 발급이 가능한가요? [기타]
답변 출입국관리법에 의해 외국인등록증을 발급받은 외국인은 주민등록번호 대신 외국인등록번호와 외국인등록증의 성명을 ...
질문 [기타]   마이핀(My-PIN)이 뭐예요? [기타]
답변 마이핀은 인터넷이 아닌 일상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본인확인 서비스입니다. 그 동안 온라인상에서 사용해왔던 아...
4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