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메인 > 커뮤니티 > 자주하는 질문(F.A.Q) > 게시글 상세보기
자주있는 질문(F.A.Q)   자주 있는 문의 사항을 한곳에 모아 두었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발송처리가 되었는데 배송조회(송장번호)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관련]

질문

발송처리가 되었는데 배송조회(송장번호)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관련]

답변

송장번호는 등록되었으나 배송추적이 안된다면 불가사유에 따라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실제 택배차량 배송이 시작되기 전에 미리 송장 번호를 등록한 경우
빠른 발송처리를 위해 실제 택배사 배송이 시작되기 전, 송장을 먼저 출력한 후 송장번호를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라면 보통 송장번호가 등록된 당일 늦은 저녁 또는 다음날 상품배송이 진행됨과 동시에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2. 송장번호를 잘못 등록한 경우
실수로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배송추적 정보가 확인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1661-1745)로 전화 문의나 1:1 맞춤상담 게시판을 통해 상품의 실제 발송여부를 확인 요청해 주세요.

오류로 인한 경우라면 수정처리후 정상 송장번호를 등록한 후에 배송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목록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