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바구니 0 모바일모드 로그인 회원가입 아이디찾기비밀번호찾기
자주있는 질문(F.A.Q)   자주 있는 문의 사항을 한곳에 모아 두었습니다.
질문 [배송 관련]   배송 박스의 디자인이나 택배 송장 내용을 변경하여 받고 싶어요. [배송관련]
답변 저희 술가게를 이용해서 주문해 주시는 분들중에서 배송 박스의 디자인을 변경해 달라고 하시는 분이 간혹 있습니다. ...
질문 [기타]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도매 거래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기타]
답변 저희 술가게에서는 도매를 담당하시는분이 따로 있으시기 때문에 아래의 팩스번호로 사업자등록증에 연락처를 기제하...
질문 [주문/결제 관련]   비회원 주문 조회는 어디서 하나요? [주문/결제 관련]
답변 회원인 경우는 로그인 하시면 마이페이지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비회원인 경우는 이메일과 문자를 확인을 해...
질문 [기타]   대표번호로 문자/카톡 답변을 보냈는데 회신이 없습니다. [기타]
답변 술가게 대표 번호(1661-1745)로 발송되는 문자는 발신전용으로 회신이 불가한점을 알려 드립니다. 보내드린 문자 ...
질문 [주문/결제 관련]   주문 번호를 잃어버렸습니다. [주문/결제 관련]
답변 저희 술가게에서 주문을 하시면 이메일과 문자로 주문번호를 일반적으로 안내를 해드리고 있으며, 메일함과 문자 보...
질문 [회원/가입 관련]   아이디 & 비밀번호 분실시 찾기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관련]
답변 저희 술가게에서는 잃어버린 아이디(ID)나 비밀번호(password)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홈페이지 상단 로그인 버튼...
질문 [주문/결제 관련]   상품 주문시 배송지의 주소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주문/결제 관련]
답변 저희 술가게에서는 주문하시는 편의를 위해서 구주소와 신주소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주소 DB를...
질문 [주문/결제 관련]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결제 관련]
답변 성인인증 후 결제하기 단계에서 결제가 되지 않을때는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결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저...
질문 [기타]   실명확인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기타]
답변 명의도용차단 서비스를 이용중이며, 현재 실명확인을 차단상태로 설정하신 경우입니다. 고객센터: 전화 02-708-10...
질문 [기타]   실명등록이 잘못 되어 있습니다. [기타]
답변 금융기관 등에서 개인정보를 입력 시, 실수로 오기입을 하여 실명등록이 잘못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예: "류관순"이...
1
위로가기